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영어회화 기록 1일차

by C체셔 2022. 3. 18.

3/15 (화)

주제1: What's your MBTI?
주제2: Can Men and Women Be Just Friends?

 

주제1: What's your MBTI?

 

M

나는MBTI를 너무 좋아한다. MBTI로 상품을 만들려고 공부도 열심히 했다.

ENTJ는 일에 미친 유형으로 유명하다. 능력있고, 성격은 더러운, 전형적인 인터넷 소설과 남자의 주인공이다.

 

꼬리 질문: N과 S 차이가 뭐냐?

 

알라딘 영화 예시. N은 3가지 소원을 생각하지만 S는 소원을 생각하지 않아서 충격먹었다.

 

피드백: ENTJ에 대해서 제대로 설명하지 못함

 


표한하고 싶었던 문장 가다듬기

 

ENTJ is known as a workaholic.

ENTJ는 워커홀릭으로 유명하다.

 

People says that ENTJ is like the male main character of the internet novel and drama.

전형적인 인터넷 소설과 드라마의 남자주인공이다. 

 

Q. 성격이 더럽다를 영어로 표현하고 싶은데 어떻게 표현할 것인가?

 


 

주제2: Can Men and Women Be Just Friends?

 

M

친구가 될 수 있다. 나는 남사친이 많다. 사진동아리 소속이었는데 우리 동아리에는 남자 비율이 많았기 때문이다. 함께 사진찍으러 여행가기도 하고 그들이 나에게 많은 사진찍는 법들을 가르쳐주었다. 우리는 좋은 가족이다.

 

꼬리질문: 둘이서 만나는 게 어디까지 허락되는가, 연락은?

 

장소를 옮길때마다 알려줘야 한다.

inform me when they change their place.


표한하고 싶었던 문장 가다듬기

 

Our club had a high proportion of men.

우리 동아리는 남자 비율이 높았다.

 

 

'영어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어회화 기록 6일차  (0) 2022.03.31
영어회화기록 5일차  (0) 2022.03.29
영어회화기록 4일차  (0) 2022.03.24
영어회화기록 3일차  (0) 2022.03.22
영어회화 기록 2일차  (0) 2022.03.18

댓글